본문 바로가기

각종꿀팁및아이디어

번개장터 고객센터 연락처 전화번호및 문의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번개장터 고객센터 및 연락처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번개장터는 중고상품을 사고팔수 있는 스마트폰앱으로 의류,패션잡화,디지털 가전,등 다양한 중고상품을 거래하는 

곳으로 중고나라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는 번개장터에서개인상점또는 전문상점를 선택하여 운영할수 있고
안전거래및 쿨거래를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어플인데요


대부분 만족스런 거래를 하겠지만 일부거래도중
받았던 상품이 사진과 다르거나 심하게 불량인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번개장터의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싶어도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잘 몰라서 여기저기 찾아보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아 이 포스팅에서 번개장터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PC버전의 번개장터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한 다음 페이지 맨 아래를 스크롤하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 598 8240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센터는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어려울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땐 [자주묻는 질문]을 클릭하여 궁금한 주제에 대한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점&상품,거래계정문의,UP플러스,택배안전거래,운영정책,똑똑한 판매팁,안전한 구매팁,이용제한 등에 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볼수 있습니다.

 

한편 번개장터 고객센터 상담원과 전화통화를 했어도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해야 하는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모바일앱이나 PC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1:1 문의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시면 되고 물품명,물품가격, 거래날짜, 거래방법, 신고사유, 상대방정보등 내용을 적고 사진이나 스크린샷의 자료가 있다면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1:1 상담의 경우 보통 평일기준으로 24시간내에 답변을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고, 문의건이 많을 경우 답변시간이 더 걸릴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번개장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중고거래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상담요청하여 문제를 제기하고 그에대한 답변을 얻으실수 있을것입니다.

 

이상 번개장터 고객센터 연락처 및 1:1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포스팅에서도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