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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운영노하우

블로그 조회수 늘리기,돈되는 황금키워드,쇼핑몰 아이템선정-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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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구매대행 아이템. 쇼핑몰 아이템. 블로그 조회수늘리는법. 블로그 키우기. 황금키워드. 로얄키워드.직장인 투잡, 부업 아이디어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의 글을 쓰거나 쇼핑몰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될 만한 주제및 키워드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만약 글을 쓰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블로그운영에 관심이 있는 분, 블로그나 쇼핑몰로 월 몇십이상 혹은 노력여하에 따라 월 백만원 이상 돈을 벌고 싶으신분,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유입이 없어서 조회수가 너무 적어 블로그를 접을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제가 올리는 강좌들을 빠뜨리지 말고 정독하시기를 권유합니다. 

 

앞으로 매일 블로그 황금키워드및 쇼핑몰 아이템, 유튜브 컨텐츠 아이디어에 관한 중요한 내용을 업로드할 예정이오니 투잡이나 부업아이템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관심을 갖고 매일 제 블로그에서 아이디어를 얻어가시면 도움되실거예요. 

 

먼저 오늘의 키워드를 알려드리기에 앞서 블로그와 쇼핑몰의 공통점 한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특정 키워드에 대한 월간 검색수보다 문서 수 또는 상품수가 적어야 내 글이 블로그 검색단에서 앞페이지에 노출될 확률이 높고, 쇼핑몰도 마찬가지로 내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노출이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내 가게에 손님이 들어와야 물건을 팔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은 당연합니다. 블로그도 마찬가지 원리입니다.

내가 블로그에 쓴 글이 노출이 되어야 검색도 되고 유입이 되어 블로그 방문자수가 늘어나고 그에대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으니까요.

 

'내가 블로그에 쓴 글을 사람들이 들어와서 읽으면 내게 어떤 이득이 생기지?'라고 궁금해하실분들도 계실텐데요,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해보시면 조금은 이해하실수 있게 될 것입니다.

구글 뿐 아니라 네이버에는 애드포스트가 있어서 일단 블로그가 애드센스 또는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심사를 통과하면 여러분은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버실 수가 있는 것입니다.

 

블로그 한 개 만으로 월 천만원 버시는 분도 계시고 티스토리 블로그 몇 개를 운영하면서 월 수백만원 버시는 분들은 많습니다.

다들 자신들의 중요 수익원으로 블로그주제와 로얄키워드를 오픈하지 않고 조용히 하고 계시니 일반 사람들은 블로그가 왜 돈이 되는지 다른세상의 이야기인것 같고 잘 모를뿐입니다. 

 

왜냐하면 돈 잘버는 블로그의 주소가 다수의 블로거들에게 오픈이 되면 그 주제와 키워드가 노출이 되니 경쟁이 심해져서 유입이 줄어들어결과적으로 본인의 수익이 줄어들게 되기 때문에 오픈하지 않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물론 제 솔트파파 블로그는 제가 요즘 요리 유튜브에 빠져ㅠㅠ 글을 너무 적게 올려서 월 삼사십만원의 용돈벌이 수준이니 제 블로그의 주제를 탐구하시는데 시간낭비는 하지 마시구요 ㅋㅋ,(블로그는 요리 주제가 노력대비 돈이 안됩니다.ㅠㅠ) 이글을 보시는 초보 블로거님들도 앞으로 제가 하는 강의를 참고하셔서 본인만의 키워드와 유입이 잘 되는 글을 쓰는 법을 터득하시면 블로그만으로도 월 50만원이상 많게는 수백만원의 수익을 얻으실 수 있을거라 기대합니다.

 

서두가 길었는데요, 제가 찾은 오늘의 키워드를 바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찾은 오늘의 키워드는 총 5개입니다.

1. 편도결석 빼는법

   이 키워드는 네이버 기준 PC검색량과 모바일 검색량을 합친 총 조회수가 월 25,670 회인데 반해 문서수는 985개로 월 조회수 대비

   문서수가 적어서 경쟁이 덜한 키워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월 조회수 대비 문서수가 적은 키워드가 바로 황금키워드입니다.

   단 단발적인 이슈성 키워드보다는 꾸준히 검색하는 주제의 키워드가 좋겠죠?

   물론 이슈키워드만 찾아 올리는 블로거들도 많습니다. 치고 빠지는 식으로 말이죠.

 

2.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역시 총 조회수(7750)대비 문서수가 적어서 유입수 대비 문서수가 적습니다. 좋은 키워드라 할 수 있습니다.

 

3. 편도결석 자가진단,

   편도결석,

   편도결석 제거기 등 모두 훌륭한 키워드입니다.

 

자 이제 키워드를 5개 찾았으니 활용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첫째 블로그에 활용하기!

 

내 블로의 주제는 너무 한가지 주제로만 글을 쓰지 마시고 카테고리를 여러개 만들어서 다양한 주제의 글을 써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중에 생활꿀팁 또는 건강정보의 카테고리를 만드시고 그 카테고리내에서 위 5개 키워드를 제목과 본문에 적절히 섞어가며 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자가진단,빼는법이 궁금하면] 이라고 블로그 제목을 짓는다면 위 5개의 키워드 중 3개가 제목에 들어가니 좋겠죠?

 

또는 [편도결석제거기 과연 효과있을까? 편도결석 자가진단,빼는법]이라고 제목을 지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목에 썼던 키워드를 본문에서 세 네번 반복해주시고, 제목에 넣지 않았던 나머지 키워드도 본문에 적절하게 두세번 정도 반복해주세요.

 

단 너무 과하게 많이 반복해서 넣으면 안됩니다. 이런 행위가 반복되면 저품질에 걸릴수도 있어요. 과유불급이라는 말 있죠? 적절하게^^

 

그리고 본문의 내용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관련 내용을 검색하여 숙지한다음 본인의 문장으로 다시 재구성하여 포스팅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타인의 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한다면 검색로봇이 동일문서로 판단하여 여러분의 글을 노출시켜 주지 않을 뿐더러 여러분의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저작권 위반으로 해당블로거에게 신고를 당할수도 있겠죠. 그래서 남의글을 참고만 하되 절대로 똑같이 쓰시면 안된다는 점 꼭 명심하세요!

 

둘째 유튜브에 활용하기!

 

자신의 블로그에 위 주제로 글을쓰셨다면 유튜브컨텐츠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원 소스 멀티유징'이라는 표현 들어보셨나요?

한가지 소스를가지고 다양하게 활용한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본인의 유튜브 영상에 편도결석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편도결석기를 구입해서 리뷰를 할 수도 있겠죠.

꼭 본인의 목에 편도결석이 없어도 정보성 영상으로 올리면 유튜브 컨텐츠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중장년층 성인이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주제 중 하나가 바로 '건강'과 관련된 영상입니다.

블로그는 말할것도 없지요. 건강관련 키워드는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참고하면 좋은 주제이니 참고하세요!

 

 

셋째 스마트스토어의 판매자에게도 좋은 판매 아이템

 

위 캡쳐화면을 보시면 편도결석 제거기에 대한 네이버 쇼핑 월간 키워드 조회수는 PC검색량과 모바일검색량을 합쳐 총 23,060회인데,

상품수는 겨우 137개에 불과합니다.

위 화면의 가장 우측의 비율을 보면 0.006으로 아주 경쟁이 낮은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량대비 상품수가 적은 아이템 많지 않습니다.

즉 네이버 쇼핑에서 돈 주고 광고안해도 상품명만 이렇게 잘 지으면 돈 안들이고 첫 페이지에 노출시킬수 있어요!

 

제 쇼핑몰 판매 경험상 편도결석 제거기를 등록하여 판매하시면 일단 여러분의 스마트 스토어에 분명히 하루에 몇명이든 열명이든 검색 유입이 들어올것입니다. 이런 황금키워드를 포함하는 상품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여러분의 스마트스토어 유입은 늘어나고 실제 구매로 이어집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와 스마트스토어를 연동하면 상품등록 하루 후 네이버 쇼핑에 노출되며 실제로 잠재고객들의 방문유무에 대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판매가 바로 이루어질수도 있고 일단 유입이 들어오게 되면 여러분들은 상품 판매의 기회가 생기게 되니 유입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만약 동일한 상품이라면 가격도 타 판매자들보다 오백원이라도 더 저렴하면 좋겠죠.

하지만 최저가는 상품판매에 있어 절대적인요소는 아닙니다.

상품 제목을 어떻게 정하느냐가 더 중요하답니다^^

 

제가 제안하는 상품명은

편도결석제거기 흡입기 자가진단 편도석 빼는법

 

입니다. 꼭 제가 제안하는 상품명이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키워드를 조합해서 만드시면 됩니다. 아까 처음 안내해드린 5개키워드를 적절히 조합하면 되요^^

혹시나 여러분들의 상품에 브랜드가 있더라도 브랜드명을 상품명 맨 앞자리에 절대로 넣지 마세요.

여러분의 브랜드가 유명하지 않다면 네이버 쇼핑 검색로봇이 검색할때 해당상품의 상단노출에 방해가 될 뿐이니까요.

브랜드는 상품명 맨 뒤에!

 

제가 제안한 상품명에는 핵심 로얄 키워드가 총 6개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편도결석 + 편도결석 제거기 + 편도결석 흡입기 + 편도결석 자가진단 + 편도석 + 편도결석 빼는법

 

물론 위 아이템으로 아주 큰 수익을 거둘수 있다는 보장은 못합니다만

유입은 들어옵니다. 유입이 들어오면 편도결석제거기 상품페이지 안에 다른 상품링크를 걸수도 있으니 타 상품도 홍보할수 있어요.

(이부분은 나중에 설명을 드릴게요)

쇼핑몰 상품을 소싱하는 분들께 이런 아이템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고, 또한 아이템선정후 상품명 선정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경험자로써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여기서 꿀팁 하나 더!

아이템과 키워드는 정했는데 최저가를 도저히 못맞추겠다는 분들을 위해 만원짜리 팁을 드릴께요^^

그것은 바로 이마트나 코스트코처럼 세트상품으로 묶어서 등록, 판매하시면 되요! 

즉 경쟁업체는 1개짜리 단품으로만 판매하는데 내가 도저히 그 판매가를 맞출수가 없다면 2개묶음세트 또는 3개묶음세트로 상품명 뒤에 묶음세트 개수를 표시하고 경쟁업체에서 2개나 3개 구매시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시면 됩니다. 

 

그럼 셋트로 판매하면 팔리겠냐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세트로 팔아도 팔립니다.

쉽게 말해 코스트코에서 묶음상품으로 판매하면서 시중가격보다 더 싸게 파는 거랑 같은 이치랍니다.

 

이상 블로그 황금키워드및 유튜브, 스마트 스토어 판매아이템에 대한 첫번째 강좌를 마칩니다.

부디 네이버 블로그나 쇼핑몰을 처음시작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위 내용은 다시 정리하여 조만간 제 새로운 유튜브 채널에도 올릴예정입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에 대한 저작권은 제게 있으니 절대로 카피하셔서 본인의 블로그에 올리시면 안됩니다. 카피후 올리시면 법적 불이익을 받으실수 있으니 주의부탁드릴께요.

 

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새로운 강좌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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