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의명화및한국의명화

[세계의 명화그림]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고해상도 출력용, 대형 인테리어 액자용 이미지(JPEG파일)

반응형

 

이번에 포스팅할 작품은 너무나도 유명한 반 고흐의 작품 ' 별이 빛나는 밤' 입니다.

1889년 작품으로 현재 뉴욕근대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는 작품이지요.

이 유명한 작품을 프린팅하여 액자에 담아 벽에 걸면 훌륭한 인테리어 그림이 되겠네요.

원래 작가의 원작 이미지 사이즈는 73.7 cm X 92.1cm 인데, 제가 보관하고 있는 이미지는 가로폭 2m까지 선명하게 출력할 수 있는 이미지 입니다.  용량이 대략 400mb정도 되어 포스팅시 용량제한에 걸려 첨부할수가 없어 부득이하게 사이즈를 35cm X 45cm로 축소하여 첨부합니다. (아래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빈센트반고흐_별이빛나는밤.zip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100%실제크기로 확대하면 아래와 같은 디테일이 나옵니다. 정말 대단하지요?

 

만약 초대형 사이즈 출력가능한 원본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면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대형 출력이 필요하신 분은 네이버에서 '대형출력', '대형인화', '아트프린팅','캔버스 출력'등의 키워드로 검색하여 업체를 선택한 후 출력을 의뢰하시면 되겠습니다^^

 

자료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