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

iPhone 아이폰 XR 스크린 샷을 찍는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iPhone 8 또는 이전 버전에서 iPhone XR로 업그레이드 한 사용자의 경우에는 스크린 샷을 찍을때 놀랄 것입니다. iPhone XR에는 홈 버튼이 없기 때문이죠. 따라서 iPhone XR에서 스크린 샷을 찍는 과정은 iPhone 8 및 이전 버전의 iPhone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물론 iPhone X에서 iPhone XR로 기종 변경 한 사용자라면 이 스크린 샷을 찍는 과정은 매우 익숙할 것입니과. iPhone X에는 홈 버튼이 iPhone XR과 마찬가지로 없습니다. 

 

만약 iPhone XR을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찍고 싶은데 그 방법을 모르는 경우 다음 프로세스를 확인하십시오. 

 

iPhone XR에서 스크린 샷을 찍는 방법(아이폰 xr 화면 캡쳐하는 법)

 

iPhone XR에서 스크린 샷을 찍는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드 버튼과 볼륨 업 버튼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사이드 버튼과 볼륨 업 버튼으로 찍는 방법

  1. 우측사이드 버튼과 좌측 볼륨 업 버튼을 동시에 누르십시오

    iPhone XR에서 스크린 샷을 찍으려면 아이폰 우측의 사이드 버튼과 좌측의 볼륨 업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2. 스크린 샷 편집iPhone XR에서 스크린 샷을 찍을 때 카메라 셔터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스크린 샷의 미리보기가 화면 왼쪽에 표시됩니다. 이것을 누르면 스크린 샷을 주석 등 이미지 편집 옵션 화면이 표시됩니다.

  3. 스크린 샷 공유이 화면에서 화면 왼쪽 하단의 공유 아이콘을 탭하면 공유 화면이 표시되고 메시지, 메일, 각종 SNS 등으로 스크린 샷을 보낼 수 있습니다.

 

 

iPhone XR에서 스크린 샷을 표시하는 방법

 

iPhone XR에서 찍은 스크린 샷은 모든 사진 앱 " 미디어 유형 "섹션에서 " 스크린 샷"앨범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이 앨범은 iOS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촬영 한 모든 스크린 샷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