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LR | 미러리스카메라 소식

화사 차 볼보xc40 공개 후 인기폭발, 지금 주문해도 내년 상반기에 못 받아

반응형

MBC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의 차로 소개된 볼보 xc40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래는 화사가 새로 구입한 차 옆에서 고사를 지내는 모습입니다.

고사지낼때 쓰는 진짜 돼지머리대신 돼지머리그림으로 센스있게 대체했네요^^

예전 효리네 민박을 볼때 이효리의 차량 볼보 xc90을 보고 너무 멋지다고 감탄했었는데, 그래서 제 인생에 죽기전에 만약 고급차량을 구입할 날이 온다면 전 주저하지 않고 바로 xc90을 구매하겠다고 다짐(?)했던 적이 있었네요 ㅋㅋ

 

지금도 전 도로에서 xc90이 지나가면 한번 쓱 쳐다봅니다. 

외관에서 뿜어져 나오는 귀족적인 고급스러움과 아우라가 개인적으로 독일차보다 더 끌리는것 같습니다.

재미있는것은 제 와이프도 나중에 혹시나 외제차를 살 기회가 생기면 볼보차량을 구입하겠다고 하더군요.

 

부부끼리 김치국마시는 클래스 ㅋㅋ 

현실을 돌아보면ㅠㅠ  국산 승용차 할부도 아직 30개월 남은것은 안비밀.

 

화사가 구입한 차량는 볼보의  ‘XC40’ 2018년식 모델로 해당 차량은 콤팩트 스타일의 SUV로서 몸집자체는 크지 않습니다. 차체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단단하고 야무진 느낌을 주며, 투박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을 주어 현재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입니다.

 

현재 이 모델을 주문해도 약 6개월에서 1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겠네요.

물론 이 모델의 생산량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더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

 

자 그럼 화사 차로 이제 그 인지도를 더 높인 볼보 xc40의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사진출처 네이버)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은 4620만 원에서 5080만 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에서 화사는 "예전에 교통사고가 크게난 적이 있어 트라우마가 있어 나이들면 운전은 절대 안할 것이라고 마음먹은적이 있다"라고 했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는 이겨내고 싶었다"면서 "드디어 이런 날이 왔다"고 감격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