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꿀팁및아이디어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8.0 스누피. 다운로드 및 적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제가 얼마전 아이폰Xr을 구입하였는데요, 카카오톡 테마 8.0 스누피로 바꾸니 너무 귀여워서 다른분들에게도 소개시켜 드릴게요^^

 

먼저 카톡테마를 다운로드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반드시 사파리환경에서 다운로드 받으셔야 해요)

 

 

여기서 '카카오톡'에서 열기를 클릭하면  아래그림에서 맨 하단에 스누피 카톡테마가 보입니다.

거기서 원하시는 테마를 선택해주시면 되요^^ 참 쉽죠? 

아래는 아이폰 스누피 8.0 카톡테마를 적용한 효과인데요, 컬러가 제가 좋아하는 컬러네요^^ 

저는 카톡프로필에 사진을 올리지 않았는데요, 스누피 아이콘이 귀엽죠?

아래 카카오톡 설정에 보시면 테마에 스누피가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귀여움 뿜뿜 아이폰 스누피 8.0 카톡테마. 

 

참고로 제가 다운로드한 아이폰용 스누피 테마는 네이버에서 [하루블로그 카톡테마]로 검색하시면 블로그가 나오는데요, 거기서 다운로드하셔서 적용하시면 돼요. (블로그주인이 링크는 걸지 말라고 하셔서ㅠㅠ 검색해서 들어가주셔요)

 

참고로 안드로이드용 카카오톡테마도 하루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되시구요,

주의하실점은 아이폰 사파리로 들어가셔서 블로그로 이동한 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이상 아이폰 스누피 카톡테마 다운로드 및 적용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요?

 

다음번에도 더욱 유용한 꿀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