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제품

[디자인 상품] 요즘 타오바오에서 핫한 요 아이템, 로봇 프렌치 불독 티슈꽂이, 연필꽂이, 티슈꽂이및 리모콘 수납전용 로봇캣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이번에는 실내공간에 아주 잘 어울리는 귀여운 로봇모양의 수납용품을 소개합니다. 
한 티몰셀러가 판매하는 이 제품은 현재 인기몰이 중에 있는데요, 프렌치 불독에서 영감을 얻은 로봇쉐잎에 수납의 기능성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로봇독의 소재는 인증받은 친환경 무독성 플라스틱이라고 합니다.
전 아무리 무독성이라도 플라스틱보다는 세라믹 소재가 좋은데, 세라믹으로 이렇게 만들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세라믹으로 이렇게 제조가 가능할까요?




핑크, 화이트, 골드, 라이트블루, 차콜블루 5가지 컬러가 있네요. 





실내 테이블에 놓아두면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하는 로봇 독(dog).




이제품은 일반과 특대형 두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충분히 각티슈를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같은 회사에서 판매하는 프렌치 불독 연필꽂이 입니다. 
선글라스를 끼고 무심한듯 먼곳을 바라보는 시크한 녀석^^







볼펜,연필은 책상에 그냥 두면 잃어버리기 쉬운데요, 이렇게 귀엽고 멋진 연필꽂이에 정리하면 보기에도 좋고 실용적일 것 같네요.





보면 볼수록 끌리는 디자인이네요. 





위에서 바라다본 모습.




어 이건 뭘까요?  이 녀석은 고양이의 형상을 재미있게 로봇모양으로 만든 로봇캣 수납로봇입니다.
앞에는 리모콘이나 자동차키등을 수납할 수 있구요, 등쪽에는 아래 사진처럼 티슈를 넣고 뽑아서 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집에서 리모콘 어디에 뒀는지 몰라 찾는 경험 다들 있으시죠?
리모콘을 귀여운 고양이로봇에 보관하면 딱 좋겠네요.




볼수록 사랑스러운 녀석,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하얀색으로^^




플라스틱 소재이니 때가타도 쉽게 닦아낼수 있을 것 같네요. 흰색이 가장 무난할 듯. 

지금까지 요즘 타오바오에서 뜨는 프렌치불독 디자인 수납로봇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출처:  이 제품은 타오바오닷컴 상단검색창에서  "蓝悦居家日用旗舰店" 검색하면 제품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포스팅한 상품은 저희 블로그와 아무런 관계가 없는, 무관한 업체의 상품임을 말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