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하남 가볼만한곳] 하남 스타필드 둘러보기. 마켓로거스,신세계 백화점, 일렉트로 마트, 플라잉 타이거 등.. 볼거리,먹을거리,즐길거리 많은 쇼핑 천국.

반응형

2018. 7. 29. 13:02 작성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주말인 오늘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않아 집에서 나온지 30분만에 도착. 아이엄마의 생일선물을 사러 갔는데 이것 저것 구경할게 많아 저녁에 집에 돌아왔네요ㅠㅠ 

맘만 먹으면 하루동안 이곳에서 보낼수도 있을것 같은 규모.

스타필드에서 몇시간씩 돌아다닌것 같네요^^

하남 스타필드는 그만큼 볼거리가 많은 쇼핑의 신세계 입니다. 

축구장 70개를 모아놓은 크기의 스타필드 하남, 워터파크,영화관,스포츠시설과 50여개 국내외 유명 맛집, 루이비통부터 노브랜드까지 750개 브랜드를 고루 갖춘 곳이지요.

아래는 주차장에서 신세계 백화점으로 들어가는 1번 홀 입구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지하 푸드코트- 마켓로거스. 
집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나온 관계로 사진만 올려봅니다.






파스텔 톤의 예쁜 접시와 머그컵. 요즘 요리에 관심이 생기니 자연스럽게 주방용품에도 관심이 생기네요^^




생활전문관에는 정말 없는 것이 없네요. 주방용품, 침구,가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유럽풍의 화려한 패턴이 그려진 예쁜 그릇들. 탐나는 디자인들이 많아요^^




남비도 예쁜게 많더라구요.  다음번에 아이엄마와 같이 와서 쇼핑하고 싶은 생활전문관.








삼송빵집.  아주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네요^^. 역시 다음번에 다시 오기로 하고 한컷 남겨봅니다.






국민간식 떡볶이, 튀김. 점심을 먹은지 한시간도 안되어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떡볶이는 정말 몇개 집어먹고 싶을정도로 군침이 돌았답니다ㅠㅠ.




그 맛을 알기에, 맛이 머릿속에 그려지기에 더욱 당기는 닭강정.




회전초밥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루시카토. 보기에도 예쁜 디저트 케잌들이 많아요^^




필리스테이크.




스트리트 츄러스. 츄러스는 아들이 좋아하는데요 나중에 같이와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기름에 방금 튀켜나온 츄러스는 바삭하면서도 고소하고 그 위에 설탕을 촥 뿌려주면 달콤하기까지한 대표 어린이 취향 간식.




군침도는 닭강정 용기에 담고있는 장면입니다. 그냥지나치기 힘든 장면ㅠㅠ.




오늘 지나쳤던 메뉴중 맛이 가장 궁금했던 건 바로 바나나케이크. 생바나나를 20%나 함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맛이 되게 궁금합니다. 다음번에 구입목록에 추가했답니다. 오늘을 생일 선물을 사러왔으니 목적에 충실하기로 하구요. 




어묵들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사진촬영을 해도 되냐고 정중히 여쭙고 흔쾌히 허락을 받아 몇컷 촬영.  
시식용으로 몇개 맛을 봤는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주로 겨울에 삼진어묵 또는 부산어묵을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먹는데요, 고래사 어묵도 비록 시식용 맛보기였지만 꽤 맛있습니다~




지나가다 눈에 띄어 사진으로 담은 도레도레의 무지게 크림치즈 케이크.   케잌이 정말 예쁘죠? 
참고로 도레도레는 아주 유명한 케잌전문점이라고 해요. 




사진 속 생크림의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저는 빵이나 케잌을 좋아해서 이제 그림만 봐도 맛이 그려집니다^^
신선한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테라, 그리고 생크림안과 밖의 과일이 상큼함을 더해주는 비쥬얼.
한 입 먹으면 입안에서 폭죽 터지는 펼쳐지는 맛이 상상됩니다.

마치 영자누님께서 본인의 단골맛집의 음식의 맛을 눈앞에 그려내는 것처럼 말이죠^^




소복소복해케이크. 




칼로리의 압박만 아니라면 언제든지 두 조각은 먹어줄수 있는게 바로 생크림 케잌.




위층에서 바라본 신세계 백화점 실내 풍경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정말 많았구요, 반려동물과 같이 오신 분들도 꽤 많았답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반려동물과 같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수제자전거 카페 벨로치노. 자전거의 부속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한것이 특징으로 보입니다.








건너편의 모습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트렌드 브랜드부터 외국 명품브랜드까지 많은 브랜드의 상품들을 이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간판 밑에 전시된 흰색 스니커즈 디자인이 참 예쁘네요^^




프라다 매장.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디자인 소품&생활용품 편집샵 컨셉인데요, 다이소와도 컨셉이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차이가 있는 곳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자인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매장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 컬러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하트모양의 머그컵이 정말 예쁘네요.  제가 사는 동네에도 플라잉 타이거 매장하나 있으면 좋을듯.




예쁜 하트컵이 개당 2천원. 정말 저렴하죠?




역시 파스텔톤의 제품. 아마도 화분에 물을 주는 용도인 것 같은데 맞나요? 택을 읽어보질 못했네요.




컬러풀한 양초들.



반려동물용품.




예쁜 컬러감의 텀블러.




아기자기하고 구경할 거리가 많은 플라잉타이거 매장이었습니다.

이어서 방문한 곳은 제가 좋아하는 전자제품 상가. 일렉트로 마트.  어른들의 놀이터라고 불리우는 곳입니다^^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제가 조만간 구입하고자 하는 카메라를 직접 만져보고자 들렀습니다.




일렉트로 마트. 간판색이 노랑에 파랑으로 정말 임팩트가 있습니다. 입구부터 어른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분위기^^




일렉트로마트에 들어가자마자 둘러본 카메라 매장. 캐논, 니콘, 소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카메라 기종을 만져보고 테스트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직접 만져보니 보급형 DSLR도 화질이 꽤 좋네요.




디자이너들의 로망 애플 아이맥.




음향기기코너. 사진 속 빨간 강아지 보이시죠? 그것도 스피커랍니다. 




일렉트로마트 내에도 이렇게 한켠에 의류를 판매하는 곳이 있네요^^




일렉트로바. 레트로 풍의 매장 사인.




제가 요즘 사고 싶은 모니터. 넓어서 두가지 프로그램을 동시에 띄워서 작업할수 있어 좋은 모니터.  영화관과 같은 21:9의 화면비율이라고 하네요.




드론도 나의 위시리스트.



일렉트로 마트안에 있는 일렉트로게임. 예전 전자오락실 컨셉이 녹아들어가 있는 것 같네요. 




여러 종류의 피규어도 잘 구경하고




제가 요즘 관심있게 보고 있는 니콘 카메라. 니콘의 최신기종인 d850은 바디가격만 3백만원이 훌쩍 넘어가서 부담되고,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진 d750을 한참 만져보고 사진도 찍어보았네요. 예전부터 풀프레임바디가 갖고 싶었는데 d750이 요즘 가격이 착하게 나와 렌즈값만 좀 더 모아서 조만간에 구입하게 될것 같습니다.




삼성 커브드 모니터 . 커브드 모니터는 적은 눈의 움직임으로도 넓은 화면을 잘 볼수 있고 몰입도가 좋아 집중이 잘된다고 하네요.

정말 일렉트로 마트는 다양한 가전,전자제품을 한눈에 체험할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스타필드 하남 내 신세계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플라잉타이거, 마켓로거스 방문기였습니다.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