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서울 가볼만한 곳 추천! 이국적인 이태원 골목투어 가볼만해요^^ (니콘 d810+ 토키나 24-7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얼마전 이태원 골목투어를 다녀왔었는데요! 골목 구석구석을 들어가서 이태원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느끼고 또한 사진으로 담아 왔답니다^^

그리고 거기서 미카엘셰프가 운영하는 젤렌이라는 음식점에서 식사도 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네요~


아래는 제가 애정하는 니콘카메라 d810과 최근에 70만원의 거액(?)을 주고 구입한 토키나 24-70  렌즈로 촬영한 사진들이며 모두 귀차니즘으로 

보정을 1도 안한 무보정리사이즈 사진입니다. 니콘 d810 에 토키나24-70를 물리면 이런느낌이 나오는구나 하고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자 그럼 저와함께 이태원 골목투어 시작해볼까요?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동네 답게 환전소가 곳곳에 있습니다. 


한 주점 바깥 처마에 달린 찌그러진 주전자들




이태원 골목에는 이렇게 이국적인 느낌의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평소에 우리가 접하지 못한 스타일의 매장을 많이 구경할 수 있어요^



뭔가 느낌있어 보여 한 컷 찍어봤네요^^


접시를 파는 매장에서 찰칵! 접시가 좀 무서운 느낌이 드네요 ㄷㄷ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게의 벽화그림~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요 사진속 블루가 너무 기분좋게 하는거 있죠. 그래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블루만큼 옐로우도 좋아하는 컬러인데요, 봄의 계절과 너무 잘 어울리는 컬러이지요.  



이태원 골목의 한 카페 앞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옐로우와 블루가 잘 어울리는 카페 앞 풍경^^




이곳은 뭔가요? 약간 그런지한 느낌의 가게. 



이곳도 매장입구가 정말 독특하죠?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커피샵. 의자가 예쁘네요.  



뭔가 느낌이 있는 카페&바. 궁금해서 안으로 들어가보고 싶은 분위기입니다. 


골목의 한 옷가게에 걸린 일러스트 프린팅 티셔츠. 




따사로운 햇살과 나무가 있는 한 건물앞에서 한 컷. 요런 햇빛이 담긴 사진이 좋아요^^


역시 이국적인 느낌의 매장앞 사진





이태원거리는 이국적인 곳이 많아 쇼핑몰 모델 촬영장소로도 좋은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큼직하게 조형물로 있기에 또 그냥 지나칠수 없어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양꼬치엔 칭다오맥주가 어울리죠 ㅋㅋ 

중국에 놀러 갔을때 길에서 신쟝 사람들이 굽는 양꼬치 정말 많이 먹었었데...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이국적인 레스토랑의 모습


프랑스 레스토랑인가 봅니다. 


이곳은 케밥음식점도 많이 볼수 있습니다. 


길에서 외국인들을 많이 볼수 있으니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정체모를 스티커들이 덕지덕지 붙어있는데요, 이상하게 묘한 빈티지 느낌이 나면서 괜찮은것 같아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이색적인 이태원의 게스트하우스, 볼드한 알파벳과 사람형상을 한 캐릭터가 재미있네요^^



먹음직스러운 외국음식사진들이 가게 앞에 많이 붙어있는데요, 혼자하는 골목투어라 선뜻 들어가보기가 그래서 밖에서 사진만 찍어보았습니다.

나중에 가족과 함께 오면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음식점들이 많네요^^


가게 외관에 프라이팬이나 도마 등 소품을 고정하고 페인트칠을 한 재미있는 아이디어의 매장외관 입니다^^


술병과 빨간색의 오토바이가 전혀 관련성이 없는데도 바이올렛 컬러의 커튼과 묘하게 어울리는 색감, 마치 패션잡지의 한 페이지를 보는것 같아 사진으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이곳에는 외국 식료품을 파는 이런 마켓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잘 생긴 터키(?)청년의 허락을 받고 가게 사진을 찰칵!  



오렌지와 블랙 화이트의 색감이 좋아서 한컷! 



아! 저는 이런 페인트의 색감을 좋아하는데요,

홍대보다 이태원에 오니 제가 좋아하는 이런 페인트의 색감이 더 많은 것같아요^^


큰 길을 건너면 이렇게 고급스런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큰 길을 두고 양쪽의 분위기가 좀 다른것도 구경하는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마치 외국의 한 골목을 걷는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받을수 있는 곳


사자의 형상이 그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켜주고 있는 외관의 모습입니다.


미국의 빈티지한 느낌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매장의 외관. 정말 눈길을 끈느곳인데요. 브런치와 피자,파스타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맥주잔을 들고 지나가는 외국인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동네, 이태원 ㅋㅋ 


미카엘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날 미카엘셰프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관련 내용은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실 이태원에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블로그 포스팅 사진첨부 제한이 있어서요, 


이태원 골목 골목을 사진을 찍으며 구경하다보니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꽤 많이 걸었는데도 그리 힘든줄을 모를정도로 재미있었답니다^^


가게 하나하나가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고 있어 더 볼거리가 많은 이태원 골목 투어. 


세상의 모든 먹거리가 존재하는 곳. (조금 과장해서 ㅋㅋ)


양꼬치부터 케밥, 피자, 파스타, 태국요리, 베트남요리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태원에는 외국인을 위한 게스트하우스가 많은 것 같아요. 지나가다 한 게스트하우스가 너무 예뻐서 찍어봤네요^^




낮에도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다이나믹한 이태원거리가 밤이 되면 얼마나 바뀔지 궁금해지네요^^

골목을 지나가다 나무통위에 술병이 담겨있어 느낌있게 갬성샷(ㅋㅋ)을 남겨봅니다. 


뭔가 영국스러운 이 분위기는 뭔가요?

기네스 맥주 홍보관? 농담이구요. 정말 들어가보고 싶은곳입니다. 맛있는 맥주와 요리가 있을것 같은 곳~

건물 외관의 그린컬러가 너무 고급스럽죠?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의 외관. 저는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외관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여러분도 이태원 가실일 있으시면 미카엘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함 가보세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음식도 괜찮구요~




간만에 즐거웠던 이태원에서의 식사와 골목투어, 가끔식 이렇게 평소에 보지못하는 이색적인 곳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요런 건물을 우리가 언제 구경해보겠어요^^


저는 계획없이 무작정 왔지만 여러분은 맛집이나 놀거리등을 미리 검색하여 계획을 짜고 한번 이태원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음식, 쇼핑, 이국적인 느낌을 맘껏 즐길수 있는 서울의 핫플레이스,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이태원 탐방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