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서울 단풍 촬영명소] 이번 주말 꼭 가봐야 하는 서울 단풍 구경하기 좋은 곳- 이화여대 산책코스 & 데이트코스로 강추!!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얼마전 가족과 함께 이화여대에 다녀왔는데요, 이대가 단풍구경하기 좋다는 글을 보고 갔는데 완전 대박이었네요^^

이대의 오래된 건축물도 구경하고, 무슨 유럽의 오래된 공원같은 느낌의 이색적인 명소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이번주말에 가시면 단풍의 절정을 만끽하실 수 있을거에요~


외국인관광객들도 많고, 무엇보다 사진찍기 좋은 배경이 정말 많아요^^


아래는 제가 니콘 카메라 d810으로 촬영한 이대 풍경사진들입니다^^  사진은 100장이상 찍었지만 그 중에 몇가지만 골라 올렸네요^^


참고로 색감보정은 따로 하지 않고 리사이징만 했습니다. 



이대 정문 입구 모습입니다. 이날은 일요일이라 많은 관광객들로 붐볐고, 학교에 면접시험보러 온 수험생들도 많이 보였네요.




입구에 꽃이 아름다워 한 컷 담아봤네요~





이대정문에서 이대역까지가는 길입니다. 사람들 많죠^^ 주변의 상권이 많이 활성화되어 있는것 같아요. 외국관광객들도 많이 보입니다. 



낙엽과 꽃 그리고 나무가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 주는 사진. 




이대 입구에서 바라본 건물, 너무 멋지죠! 




이화여자대학교 박물관 전경입니다. 바깥의 풍경에 심취해있느라 박물관안으로 들어가보지는 못했네요.



이 경치좀 보세요^^ 저는 무슨 천국에 온줄 알았네요^^.  

가족사진이나 프로필사진, 연인끼리의 데이트사진 찍기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이번 주말 서울 단풍구경 계획하시는 분들, 다른데 가지마시고 꼭 이대가보시길 바랍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시선을 돌리는 곳이 바로 풍경화가 되는 곳 - 이화여대




멋진 석조건물이 곳곳에 있어 이국적인 느낌도 너무 좋아요. 



나무 밑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장면. 이 날 셀카촬영대회가 열리는 줄 알았네요.

여기저기서 셀카찍는 내외국인들 엄청많았네요. 다들 인스타그램에 올리시겠죠? ㅋㅋ 




건물 너무 멋지네요!~



서울 사진찍기 좋은 곳- 이대의 재발견입니다^^



이대에 있는 나무들은 다들 오래된 것 같아서 키도 크고 멋집니다. 은행나무 너무 멋지지 않나요?




담쟁이가 단풍이 들어가는데 석조건물과 어울려 이렇게 멋질수가 없네요.

똑같은 단풍이라도 이대 단풍은 좀 럭셔리해 보여요^^  



촬영포인트를 잘 잡으면 고급스런 배경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저도 블로그에 공개는 안 했지만 멋진 아들사진을 몇 컷 건졌답니다. 




와우!  건물 입구한번 보세요^^ 여기를 배경으로 사진찍으면 정말 멋진 느낌의 인물사진이 나올것 같네요^^




여기보세요^^ 정말 감동해서 눈물나올 뻔 했네요^^ 서울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다니!! 


빈티지스러움과 럭셔리함 그리고 가을의 감성까지 물씬 풍기는 이대의 건물. 

이 포인트를 배경으로 인물샷 찍어도 멋지게 잘 나올것 같아요.


전 여기서 아들 인물사진 하나 건졌네요^^ 





모자이크 처리한 사람들 모두 사진찍고 있답니다^^  

저도 몇 커플 사진 대신 찍어드렸네요^^





작게 핀 하얀꽃도 그냥 지나치기 아까워 사진에 담아보고, 



입구가 정말 멋져서 또 한 컷 남겨봅니다. 




붉게 물들어가는 잎사귀도 감성적으로 담아주고요,





같은 나무들이지만 색이 모두 달라 너무 멋진 풍경을 만들어주는 곳, 서울 걷기좋은 곳, 이대의 교정풍경입니다.



멋진 건물과 나무가 있고 공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네요. 



저는 요즘 니콘카메라의 색감에 푹 빠져버렸네요.

화려하진 않지만 색을 담백솔직하게 뽑아주는 d810 카메라, 제가 지금까지 소니,캐논,시그마,후지,코닥 등 여러기종의 DSLR을 사용해봤는데요,색감은 니콘 d810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개인취향에 따라 다를수 있지만 제 기준으로는 그렇습니다) 


d850도 사고싶었지만 가격대가 좀 높기도 하고 컴퓨터를 같이 업그레이드해야한다고 해서 d810을 대안으로 구입한건데 만족스럽네요~




무엇을 표현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이런 조각상도 있으니 뭔가 미술관처럼 느낌이 있어보이네요^^



너무 멋진 풍경에 취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소나무가 정말 멋지네요^^ 



걸으면서 피톤치트를 맘껏 마셔보세요~ 귀에 클래식 음악까지 들으면 완벽한 산책을 즐길 수 있죠^^



긴 세월을 지나온 건물과 고목의 자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화보가 되는 풍경들,



이런 저런 풍경들을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운동도 되고 좋네요. 





바스락 바스락 낙엽밟는 소리도 가을에만 누릴수 있는 경험이죠.


이번주말 서울 나들이를 계획하신다면 이대의 단풍구경을 꼭 추천드립니다. 주위엔 소문내지말고 조용히ㅋㅋ 다녀오세요^^  

이대 주변에는 카페나 레스토랑도 많아서 맛있는 음식도 즐기실수도 있고 두루두루 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