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및맛집소개/맛집리뷰

숙대입구역 인근 후암동 수제햄버거가 맛있는 곳 - 슬라이더버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용산 후암동의 슬라이더버거라는 수제버거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숙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도 한번 보실께요.



숙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걸어서 10분도 안걸렸던 것 같네요^^ 후암동 골목이라 위로 남산타워도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더버거 매장은 아담하지만 내부에는 무인주문키오스크도 준비되어 있구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입니다.



주방도 내부가 보이는 오픈형 주방이구요, 주방안이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주방 앞에는 각종 음료와 맥주가 진열되어 있구요, 



창가 테이블에 자리잡고 주문을 시작합니다. 저는 소고기패티와 베이컨, 그리고 스위스치즈,양파슬라이스, 아보카도 등이 들어간 캘리포니아 버거와 감자튀김+음료수 셋트를 주문했답니다. 




제가 주문한 버거셋트인데요, 버거가 너무 먹음직스럽지요? 중간에 있는것은 양배추샐러드이구요, 가장오른쪽은 애플주스입니다. 



애플주스 병이 이쁘죠?  주스 다 마시고 꽃병으로 재활용해도 좋을듯 해요^^



햄버거를 좀 더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소스가 묻은 베이컨과 양파, 아보카도가 보이시나요? 

이 햄버거엔 아보카도가 되게 많이 들어가있어요^^ 


캘리포니아 햄버거가 좋은게 햄버거 소스가 강렬하지 않고 재료의 맛을 내츄럴하게 느낄수 있고 또 그 재료들이 믹스되어 연출하는 맛이 일품이에요.


그래서 이런 수제햄버거는 그냥 패스트푸드라고 불리면 햄버거가 섭섭해 할 것 같은, 이건 그냥 일품요리라고 해도 될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 양파 샐러드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햄버거와 궁합이 잘 맞는것 같아요.

햄버거와 감자튀김만 먹다보면 사람에 따라 느끼해할 수도 있을텐데 이 양배추샐러드가 그런 약간의 느끼함도 깔끔하게 잡아주니 좋네요. 




아 그리고 감자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간이 살짝 짭조름하게 배어있어 맛있습니다. 





혼자 남산타워 인근 골목투어하다 출출할때 들리면 좋을 후암동 수제버거 전문점, 슬라이더버거,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배달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인근에 계시는분들은 이용하셔도 좋을듯요^^


이상 나중에도 부근에 들를때 또 방문하고 싶은 숙대입구 수제버거전문 맛집 슬라이더 버거 간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