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및맛집소개/맛집리뷰

잠실역맛집,코이라멘 방이점,진한국물맛과 부드러운 차슈가 일품인 라멘이 인상적인 곳

반응형



코이라멘방이점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4길 16

전화: 02-418-1469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일요일 오후 사랑하는 아들과 들렀던 방이동 먹자골목, 얼마전부터 라멘이 생각나서 오늘 방문했던 코이라멘 방이점. 




가게 전경



가게 내부는 마치 일본의 라멘집에 들어온듯한 그런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혼밥하기에도 딱 좋은 그런 구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도 안쪽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는데요, 매운라멘, 안매운 오리지널라멘, 그리고 차슈덮밥이렇게 3개를 시켰습니다.



주방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준비하고 계신느 장면^^

주방이 깨끗한 편이에요~


한켠에는 만화책이 진열되어 있네요ㅋㅋ


얼마 안있어 테이블에 올려진 매운라멘. 적당히 붉은 육수와 두툼한 고기, 그리고 반숙간장계란이 먹음직스러워보이는군요^^


얼른 면발부터 젓가락으로 집어 호로록 소리를 내며 입으로 넣어줍니다.

면발에 육수가 적당히 묻어있어 약간 매콤한 기운이 올라오는군요^^


추운 겨울에는 역시 따끈하고 약간 매콤해야 좋은것 같아요~




라멘을 먹을때 또하나의 즐거움은 바로 반숙계란을 먹는 것!


이곳 반숙계란은 적당하게 부드럽고 간이 알맞아 맛있네요. 집에서도 이렇게 맛있는 반숙간장게란을 만들어 먹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리고 차슈고기. 두툼하고 불맛까지 느껴지는, 씹으면 씹을수록 부드럽게 넘어가는데요, 고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벽에 붙은 설명대로 마늘을 좀 으깨서 육수에 넣어주었답니다.

다진마늘은 원래 어떤 음식에 넣어도 과하지 않고 맛을 더해주니 뭐 걱정없이 넣어주었구요, 국물에 섞어 먹으니 풍미를 더해주네요~




아들이 시킨 오리지널라멘. 제가 국물을 맛보니 고소하고 진한게 맛있습니다. 



불맛이 입혀진 차슈구이를 맛있게 먹는 아드님 역시 맛있게 냠냠하고 있습니다 ㅋㅋ 



우리 부자는 배가 불러 차슈덮밥을 반반 나누어 먹었답니다. 




워낙 두 라멘에 대한 임팩트가 강해 차슈덮밥은 조금 담담하게 느껴졌는데요, 밥에 고기를 얹어먹는게 진리인것 같아요^^


차슈 굽는 비법을 배우고 싶을정도로 고기가 부드럽고 간이 적당하니 맛있네요~


처음가본 라멘집이지만 나름 괜찮았었던 방이동 먹자골목 내 라멘집, 추운 겨울에 따뜻하고 얼큰한 라멘이 생각날때, 잠실 롯데타워나 롯데백화점에 갈일이 있을때 방이먹자골목에 들러 라멘 한그릇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또 굳이 둘이 가지 않아도 혼밥하기 좋은곳으로 맥주한잔하면서 라멘한그릇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