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및맛집소개/맛집리뷰

경기 광주 경안동 시내에서 한끼 저렴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가성비굳 맛집^^ - 육쌈냉면 광주경안점

반응형


경기도 광주시내에 거주하시는 분이면 아마 한번쯤은 보셨을 간판이지요^^

아식스매장 옆에 위치한 육쌈냉면은 구 3번종점에 위치한 냉면전문체인점인데요,


가끔 광주시내에 있다 식사시간에 집에가서 먹기 애매할 때 들르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음식가격도 저렴하고 냉면이나 돌솥비빔밥등 식사메뉴를 시키면 숯불고기를 제공하여 좋은것 같아요^^




경기광주 경안동 육쌈냉면의 가게 전경입니다.

시내 눈에 띄는 곳에 위치해서 그런지 식사시간 때 손님은 많은 편이에요. 특히 냉면 성수기인 여름에는 손님이 더 많았던걸로 기억해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 



냉면에 혼자서 먹기 충분한 숯불고기까지해서 6500원이면 저렴한 편인것 같네요.

요즘 냉면전문점에서 냉면 한그릇에 8,9천원육박하는걸 보면 가성비가 좋습니다. 



이날 저는 아들과 함께 이곳을 방문하였는데요, 둘 다 돌솥비빔밥을주문하고 추가로 만두를 주문했네요. 




주문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돌솥비빔밥이 나왔는데요. 밖에서 한끼식사로 골고루 채소를 섭취하는 메뉴는 돌솥비빔밥만한게 없어요^^

아직 먹기전인데도 충분히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돌솥비빔밥위에 숯불고기도 같이 보이시죠? 두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을 주십니다^^

비빔밥에 얹어서 같이 먹으면 맛납니다.


고기가 불맛도 있으면서 살짝 달큰한게 맛있어요. 




이정도 돌솥비빔밥이면 보통 인천공항같은곳에서는 거의 만원정도 하죠. 근데 육쌈냉면은 고기까지 주고 6500원이니 정말 저렴하긴 합니다. 




고기도 양념이 적당히 잘 배어 있어서 비빔밥과 같이 먹기에 좋아요. 맛도 있구요.  

근데 이건 제 생각인데요, 식사를 하다보면 고기가 식어서 식감이 반감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고기를 나무도마에 올려서 서빙하지마시고

온도가 좀 더 유지되는 뜨거운 미니철판이나 돌판에 서빙되면 더 따뜻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참고로 이곳은 물과 반찬은 셀프랍니다. 



돌솥비빔밥을 고루 잘 비벼서 맛나게 먹어주니 든든히 배를 채워주는 한끼로 부족함이 없네요. 게다가 숯불고기까지 들어가니 일인당 6500원이면

가성비 굳이네요^^


다만 돌솥비빔밥을 먹는재미는 돌솥에 붙은 마지막 눌은밥(누룽지)를 먹는재미인데요, 이곳의 돌솥밥은 눌은밥이 없어 아주살짝 아쉬웠네요 ㅋㅋ

돌솥비빔밥을 눌은밥을 긁어먹는 고소한맛이 있어야 제맛이죠^^






만두는 온국민이 알고있는 그맛이에요^^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ㅋㅋ 배고플때 바로 배를채우는데는 만두만한게 없죠.


가게도 깔끔하고 위생청결상태, 맛도 무난하고 좋아 가끔 시내들를때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이상 제돈주고 사먹은 경기광주 경안동 육쌈냉면 식사 후기였습니다. 여러분 내일도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랄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