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8가지 서로다른 맛의 조각들, 나눠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케잌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크리스마스인 오늘 집에만 있기 뭐해서 우리가족은 집에서 가까운 베스킨라빈스31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정해놓은것은 아니지만 매년 크리스마스때가 되면 아이스크림케잌을 사먹게 되네요^^


이상하게 추운겨울날 아이스크림이 더 당긴다는 ㅋㅋ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 예쁜 아이스크림 케잌들^^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진열된 아이스크림을 보니 아이마냥 설레이네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아들도 구경하기 바쁨~ 


오늘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크림가게를 찾았네요.  


사진으로 보시는 곳은 경기도 광주의 경안동에 위치한 베스킨라빈스31 매장이에요^^ 



이제 중년의 나이이지만 이렇게 아들과 함께 아이스크림집에 오면 저도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듭니다^^



아이스박스에 포장된 나눠먹는 와추원 포장입니다.  짜잔~ 



너무나도 아름다운 색감의 아이스크림 8조각이 담겨있네요^^

그리고 조각조각 나뉘어 있어 먹기 편하고 꺼내기도 편리합니다.


8가지 아이스크림은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슈팅스타,민트초콜릿칩,베리베리스트로베리,아몬드봉봉,쿠키앤크림,블루베리치즈케이크로 구성되어있어요.



너무 예쁜 색감 먹기가 아까운거 있죠^^




저는 초콜릿과 아몬드가 들어있는 아몬드봉봉 케잌조각을 골랐네요. 이거 아몬드 봉봉 맞죠?  제가 베스킨라빈스를 자주 안먹어봐서요 ㅋㅋ 




파스텔 색감의 예쁜 아이스크림 조각케익들^^ 



취향에 맞게 골라드실 수있어요^^ 



귀여운 눈사람과 아이스크림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뉴욕치즈케이크, 요건 냉동실로 직행, 아껴놨다가 나중에 먹어야지 ㅋㅋ 



항공샷으로 한컷 남겨주었네요, 컬러감 너무 좋죠? 



나눠먹는 와츄원 케잌은 이렇게 조각조각 나누어져 꺼내먹기가 편리해요^^



예쁜 크림핑크케잌의 자태~ 




쿠키앤크림 조각케잌도 꺼내먹어요^^  


오늘은 이 세개만 먹는걸로~ 



아몬드봉봉케잌의 단면 사진입니다. 너무 예쁘죠. 바닐라아이스크림베이스에 초콜릿과 아몬드가 듬뿍 들어있어 맛있습니다.



요곤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 단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에 맛있는 초콜릿쿠키가 듬뿍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케잌^^




동봉된 핑크색 스푼으로 케잌 한스푼 떠서 입안에 넣어주니 부드럽운 바닐라향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이 입안에서 살살 녹아없어지네요^^

거기에 고소한 아몬드가 있고 위에 초코넛볼이 있어 먹는재미도 있는 케잌입니다.




세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올려서 한번에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크리스마스에, 이렇게 보기에도 예쁘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케잌을 집에서 가족들과 먹으니 좋으네요^^

혹시 어떤 종류의 아이스크림케잌을 고를지 망설여진다면 와츄원으로 고르시면 실패는 안할것 같아요~


이상 직접 돈주고 사먹은 베스킨라빈스31  나눠먹는 와츄원 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