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서울 쇼핑 가볼만한 곳, 무인양품 MUJI 롯데월드몰점 매장 둘러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오늘 오후에 롯데월드몰에 다녀왔는데요, 무인양품(MUJI)매장에 볼거리가 많아 혹시 롯데월드몰에 쇼핑차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무인양품 MUJI 롯데월드몰점 매장을 둘러보면서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사실 저는 간식거리(?)를 사러 무인양품에 가끔 들른답니다^^ 무인양품에서 제가 어떤 간식을 사는지는 이따 알려드릴께요 ㅋㅋ 

무인양품에는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저와같이 한번 매장구경 해보실까요?


무인양품 롯데월드몰 점 입구전경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꽤 추웠답니다. 아래 사진들은 두서 없이 매장내부를 촬영한 것이니 편안하게 구경하세요~



무인양품에는 정말 사고싶은것들이 많답니다. 잠옷도 있고, 크리스마스를 앞두어 그런지 화려한 컬러의 양말도 판매하고 있네요~ 




파자마라는 말 참 오래간만에 들어보네요^^ 저는 잠잘때 잠옷을 입지 않고 내복만 입거든요 ㅋㅋㅋ  

네이비체크잠옷이 이쁘네요~



무인양품에는 과자도 파는데요, 저도 몇봉지 샀답니다. 일반 과자보다는 좀 비싼감이 없지않지만 맛있어요^^

그리고 제가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무인양품 가면 꼭 사는 것이 있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넓적한 센베인데요, 땅콩과 검은깨가 박혀있는 센베, 달지않고 커피나 우유와 같이 먹기에 딱 좋아요^^


나중에 구입하게 되면 사진찍어서 올려드릴께요.


달지않고 담백하여 맛있는 무인양품 센베, 적극추천합니다^^



추운겨울에 꼭 필요한 귀마개와 털신. 너무너무 갖고 싶어요ㅠㅠ. 집이 좁아 베란다에서 컴퓨터 하려니 발시려워요ㅠㅠ 



무인양품은 그릇이나 접시등이 심플해서 좋아요. 가격대는 이마트의 JAJU 브랜드의 상품과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비슷한것 같네요.



뻐꾸기 시계도 판매하고 있네요.



초음파 아로마 디퓨저



칫솔꽂이도 있고 




수건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답니다. 



목욕스폰지인가요? 



심플한 디자인의 캐리어와 백백도 판매하고 있네요^^



벽걸이형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고 CD플레이어도 있는데요, 요 CD플레이어 탐나네요^^



에어서큘레이터? 도 있고 없는게 없네요^^ 



플랫슈즈도 있고 운동화도 있답니다. 



요게 뭘까요?

요건 바로 목쿠션? 

운전할때 사용하면 좋을까요?

하나 가지고 있으면 좋을것 같은 아이템^^




요 구멍있는 타공보드 하나 갖고 싶어요~

물건을 가지런하게 걸어둘 수 있으니 깔끔하면서도 공간도 절약해주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타공보드의 내츄럴한 컬러와 화이트or베이지컬러의 제품이 아주 잘 어울리는군요~



여행갈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면용구 걸이형 케이스



서류가방도 있고 백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방은 근데 눈으로 볼 때 좀 약해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



운동화플 판매하는 코너. 운동화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심플한 시계도 판매하고 있네요. 



구두, 셔츠, 아우터까지,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무인양품 롯데월드몰점. 



스탬프도 있네요 ㅋㅋ 



아이들을 위한 여행캐리어 귀엽죠? 



어린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수 있는 작은 놀이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동복을 판매하는 코너. 



모자와 양말을 판매하는 코너. 폰이 흔들렸는데, 뭔가 뽀샤시한 이미지가 연출이 되었네요 ㅋㅋ 



와우! 가격이 후덜덜한 깃털이불. 이거 하나 덮어주면 꿀잠잘수 있을것 같은데이ㅠㅠ. 



많은 짐들을 깔끔하게 수납해줄 수 있는 수납박스도 있네요~


미니멀한 스타일의 가구도 판매하고 있네요. 



무지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이런 그릇과 주전자등 주방과 관련된 용품인것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만듬새도 좋아보인다는~



전기토스터와 주전자도 예쁘죠? 



요즘 요리에 관심이 많아 주방용품에 더 눈길이 가네요~



카레와 크림수프, 심지어 똠양꿍 수프도 판매하네요. 



라면튀긴과자같은것도 팔고, 팝콘에 고구마칩까지 다양한 간식거리를 갖추고 있답니다.



저의 시선을 끌었던 바로 이 벽걸이형 식물. 좁은 공간을 예쁘고 자연친화적으로 꾸밀수 있는 굳 아이디어 인 것 같아요~



녹색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데 베란다 벽 한켠에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메모지와 노트 등 문구류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롯데월드몰 내 무인양품(MUJI)매장.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하고 쇼핑환경도 좋아요~



웨하스? 같은 것도 있구요. 


필기구, 노트도 꽤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지(무인양품) 매장 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매장을 나오니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렇게 예쁜 조형물들도 전시되어 있네요. 아이들과 사진찍으면 좋을 것 같은 포토존, 유니콘 조형물. 



크리스마스 이브나 크리스마스 때 롯데월드몰에서 시간보내시는것도 볼거리,놀거리가 많아 재미있을것 같아요~



또 무인양품 매장 부근에는 유니클로매장도 있으니 같이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