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하남 가볼만한 쇼핑명소] 소비자를 유혹하는 하남 스타필드 內 창고형 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둘러보기

반응형

2018. 7. 29. 18:40 작성


안녕하세요?
솔트파파입니다.

이번에는 스타필드 내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하남 스타필드 지하1층에 있는 창고형 매장입니다.
비슷한 컨셉으로 코스트코라는 유명한 창고형 매장이 있는데요, 코스트코는 회원가입 후 연회비를 내야하는데 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나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없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날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트레이더스를 찾았는데요, 저야 집에서 가까운곳에 이마트가 있긴 하지만 트레이더스는 이마트에 없는 상품들도 꽤 많아서 앞으로 종종 들를 것 같아요.






일단 트레이더스는 천장의 높이가 이마트에 비해 훨씬 높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마트의 진열대와 달리 이곳에서는 창고에서 사용하는 팔레트 위에 상품들이 적재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곳에서는 식품,잡화,생활용품,수납,여행용품,가전제품 등 다양한 품목들을 갖추고 있었는데요, 창고형 매장답게 대용량으로 판매하는 상품들도 많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상품들의 방식이 물류창고에 적재하는 방식과 같아 흥미롭네요~ 커피메이커, 믹서기, 전기포트를 판매하는 코너




치약,칫솔들을 판매하는 매대




화장지를 판매하는 매대




메탈 랙을 판매하는 매대




어? 제가 좋아하는 동원 왕새우 만두가 여기 있네요^^ 이마트와 용량을 다르게 해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 트레이더스 전용 용량에 맞춰 상품이 대용량으로 나오지 않나 싶네요.




상품이 가지런히 잘 정돈되어 있으며 이마트보다 상품을 찾기가 더 직관적이고 편리한 것 같습니다.








헉! 아이스크림이 4.73 리터!!  용량이 대단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크림치즈 프레즐.  
8개입에 이 가격이면 저렴한편인것 같네요. 




맥주를 짝으로 드시는 분들을 위한 맞춤형(?) 진열대입니다. 
트레이더스같은 창고형 매장은 소비자로 하여금 상품을 낱개가 아닌 박스째 사가도록 진열과 포장을 유도(?)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일본사람들이 좋아하는 낫또




참기름,간장,고추장 매대입니다. 종류가 정말 많아요. 이마트에서 못보던 종류도 많구요^^




갈릭소스, 토마토 케찹 매대.




주방용품의 명품 휘슬러 브랜드 제품도 입점해 있네요^^
휘슬러는 스텐이라 건강을 위해서 남비, 프라이팬을 모두 스텐으로 바꿔야 하는것은 맞는데, 가격이 넘사벽이네요ㅠㅠ




시리얼도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인스턴트커피, 원두커피,커피 시럽 매대.




캔디,젤리,전통스낵 매대.




한 켠에서는 다육식물도 판매하고 있네요. 




의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셔츠, 내의를 판매하는 매대




노트북, 모니터및 컴퓨터 주변용품을 판매하는 곳. 




샘소나이트 여행용 캐리어도 이곳에 입점해 있네요, 옆에는 인케이스 가방. 




김치냉장고를 판매하는 곳.




티비 판매 매대.




과일 채소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이곳은 신선식품을 판매하는 곳이라 그런지 냉방이 더 시원합니다. 




상큼 달콤 과일을 보니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여름의 대표과채 큼직한 수박~ 




전복도 크기가 크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손질된 오징어도 이렇게 포장되어 판매를 하고 있네요. 








신선육 판매 코너. 




초밥세트 매대. 28개가 들어있는데 1만9천원대이면 저렴한 편인것 같습니다.




하림 후라이드 치킨




속이꽉찬 팥 앙금빵




케잌류. 트레이더스 케잌은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직접 가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가격보고 놀랐네요.





쿠키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베리 요거트 오믈렛 24입.  근데 포장단위별 수량이 너무 많네요ㅠㅠ. 








매장에서 직접구워 맛나보이는 커플파이.




과일주스 코너.




와인코너

트레이더스에서 이것저것 구경은 실컷했는데요 정작 장보기는 트레이더스가 아닌 스타필드안에 있는 또다른 마켓드랜드인 PK마켓에서 간단히 장을 보았답니다.(PK마켓은 이마트와 비슷한데 규모가 약간 더 작은 느낌?)

트레이더스는 다음번에 가족들과 같이 와서 차근차근 천천히 둘러보며 쇼핑을 해야겠습니다.
참고로 트레이더스 출구 앞에는 피자와 커피,음료를 구입할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남 스타필드 창고형 매장 트레이더스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